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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ction01_iX_intro

MODEL
BMW iX

일렉트릭 모빌리티의 미래. BMW의 비전을 선보이다.
THE iX는 운전자가 원하는 대로 주행 모드를 선택하여 효율을 높이는 BMW eDrive와 순수 전기 4륜 구동 기술로 뛰어난 주행거리와 파워풀한 가속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시대의 연구자.
일렉트릭 모빌리티의 미래. BMW의 비전을 선보이다.
THE iX는 운전자가 원하는 대로 주행 모드를 선택하여 효율을 높이는 BMW eDrive와 순수 전기 4륜 구동 기술로 뛰어난 주행거리와 파워풀한 가속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section02_iX_recommend

BMW iX
추천 모델

BMW iX xDrive50
CO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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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O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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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ction03_ix_주행거리

447KM까지
주행 가능한
BMW iX

447KM의 주행 가능 거리를 갖춘 BMW iX xDrive50(BMW iX xDrive40: 313KM)은 도심 뿐만 아니라 장거리 주행에도 충분합니다. 또한 MyMode Efficient 기능을 적용하여 더욱 효율적인 드라이빙을 경험하세요. 447KM의 주행 가능 거리를 갖춘 BMW iX xDrive50(BMW iX xDrive40: 313KM)은 도심 뿐만 아니라 장거리 주행에도 충분합니다. 또한 MyMode Efficient 기능을 적용하여 더욱 효율적인 드라이빙을 경험하세요.

section04_jx_최고출력

최고출력
523마력의
BMW iX

BMW 코리아는 사회에 대한 기여를 확대함으로써 우리 사회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지원하고 고급 기업 문화 실현을 위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습니다. BMW iX는 즉각적으로 전달되는 토크와 가속 성능으로 파워풀하면서도 부드러운 주행 경험을 선사합니다. BMW iX는 2개의 파워풀한 전기 모터와 BMW xDrive 순수 전기 4륜구동 시스템으로 뛰어난 성능을 제공합니다. BMW iX xDrive50은 최고출력 약 523마력으로 4.6초 만에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도달합니다(BMW iX xDrive40: 최고출력 약 326마력, 가속력 0-100km/h:초는 6.1초). BMW iX는 즉각적으로 전달되는 토크와 가속 성능으로 파워풀하면서도 부드러운 주행 경험을 선사합니다.

section05_ix_iDrive

BMW
iDRIVE

새로운 BMW iDrive는 완전히 새로운 인테리어 경험에 몰입하도록 해주며, 최초로 BMW 차량과 자연스럽게 소통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iDrive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햅틱 방식에 더해 목소리와 제스처에 반응하는 인텔리전트한 디지털 어시스턴트의 도움으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제어할 수 있어 BMW iX에서의 시간을 즐겁게 해줍니다. 새로운 BMW iDrive는 완전히 새로운 인테리어 경험에 몰입하도록 해주며, 최초로 BMW 차량과 자연스럽게 소통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iDrive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햅틱 방식에 더해 목소리와 제스처에 반응하는 인텔리전트한 디지털 어시스턴트의 도움으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제어할 수 있어 BMW iX에서의 시간을 즐겁게 해줍니다.

section06_jx_어시스턴스

BMW iX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BMW iX는 다양한 드라이빙 및 어시스턴스 시스템을 기본 사양으로 갖추고 있습니다.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프로페셔널은 스티어링 및 차선 안내 어시스트, 긴급 스티어링 어시스트, 측면 충돌 경고가 포함된 차선 유지 어시스턴트 등의 기능으로 어떠한 교통 상황에서도 최적의 편의성과 안전성을 제공합니다. BMW iX는 다양한 드라이빙 및 어시스턴스 시스템을 기본 사양으로 갖추고 있습니다.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프로페셔널은 스티어링 및 차선 안내 어시스트, 긴급 스티어링 어시스트, 측면 충돌 경고가 포함된 차선 유지 어시스턴트 등의 기능으로 어떠한 교통 상황에서도 최적의 편의성과 안전성을 제공합니다. 파킹 어시스턴트 플러스는 여러 대의 카메라로 차량 주변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으며, 3D뷰를 제공하여 손쉽게 차량 주차가 가능합니다.

section05_ix_디자인

BMW iX
디자인 철학

균형 잡힌 외관과 개성 넘치는 라인은 iX만의 독특한 모놀리틱 디자인을 완성했습니다. 에어로다이내믹 디자인과 후면으로 좁게 이어지는 “스트림플로우”로 0.25에 불과한 우수한 cd 수치와 함께 BMW 최초로 플러시 핸들과 프레임리스 도어를 SAV에 적용했습니다. 균형 잡힌 외관과 개성 넘치는 라인은 iX만의 독특한 모놀리틱 디자인을 완성했습니다. 에어로다이내믹 디자인과 후면으로 좁게 이어지는 “스트림플로우”로 0.25에 불과한 우수한 cd 수치와 함께 BMW 최초로 플러시 핸들과 프레임리스 도어를 SAV에 적용했습니다.